본문 바로가기
Travel/Japan

[일본 후쿠오카] 플레이와이파이 대여 비용 및 사용 후기

by 바른생활싸가지 2019. 4. 13.

 

국내 포털 검색창에 ‘후쿠오카 와아파이’를 검색하자 다양한 업체의 일본 포켓와이파이가 검색된다. 그 중 가장 상단에 검색된 제품은 ‘일본 포켓와이파이 플레이와이파이’. 구매수와 리뷰는 모두 999+. 가격은 3,300원이다. 타사 제품의 가격과 동일하다. 그래서 가장 구매 선호도와 리뷰가 높은 업체의 포켓 와이파이를 대여했다.

 

 

 

 

 

 

 

 

 

 

 

 

 

일본 후쿠오카 자유여행 일정은 3박 4일. 첫 구매 10% 할인 쿠폰을 받아 1,320원을 할인받았다. 여기에 네xx 포인트 166원을 탈탈 털어서 구매한 금액은 11,714원. 통신사 로밍서비스에 비해 훨씬 저렴하다.

 

 

 

 

 

 

 

 

구매한 뒤 몇 시간 후에 ‘플레이와이파이 예약완료’라는 안내 문자를 받았다. 일본 후쿠오카 항공편은 당연히 아시아나항공! 플레이와이파이 수령 장소는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3층 B-C 체크인카운터 부근이다.

 

플레이와아피이 수령 장소가 아시아나항공 체크인 카운터 뒷편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가깝고 편리하다. 평일 오전 시간, 대기 인원은 많지 않다. 바로 포켓와이파이를 수령하자마자 바로 검색대로 들어갔다. 군더더기 없는 환상적인 동선이다.

 

 

 

 

 

 

 

 

케이스에는 포켓와이파이 본체와 보조 베터리가 있으며, 각 충전 케이블이 들어 있다. 포켓와이파이 상면에 ID와 PW가 기재되어 있다.

 

 

 

 

 

 

 

 

 

 

 

 

 

 

 

 

 

 

 

 

 

여행 중에는 주로 구글 지도와 포털사이트 검색, 그리고 간혹 넷플렉스를 시청했지만 와이파이가 느리다는 인상은 없었으며, 카카오톡으로 영상통화나 음성통화 역시 끊임현상이 전혀 없었다. 게다가 포켓와이파이와 보조 베터리를 완충해 놓으면 저녁까지는 무리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일본 후쿠오카에서 3박 4일 동안 알차게 사용하고 인천공항에 도착했는는데, 공항버스를 기다리며 무심코 가방을 열지 않았더라면 하마터면 깜빡하고 포켓와이파이를 반납하지 못할 뻔했다. 아찔한 순간이었다.

 

1층에서 부랴부랴 3층으로 이동해 포켓와이파이를 반납했다. 반납할 때에는 3층 출국장으로 다시 올라가야 하는 번거로움은 있지만, 적극 강추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