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

일드 '한자와 나오키'의 홍일점 이마다 미오(今田美桜)

by 바른생활싸가지 2020. 10. 3.

일본 인기 드라마 ‘한자와 나오키’는 국내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에서 독점으로 공개하고 있다. ‘한자와 나오키’에서 두드러진 역할을 하고 있지 않지만, 스핀오프로 기획된 ‘한자와 나오키의 패스워드를 지켜라’에서는 주인공으로 극을 이끈 이마다 미오. 큰 눈망울과 뚜렷한 이목구미가 눈길을 끌었다.

 

 

 

 

 

 

 

 

이마다 미오는 한자와 나오키 드라마에서 도쿄 센트럴 증권회사의 사원으로 한자와 부장의 부하로 열연하고 있다. 남성 중심 드라마에서 홍일점으로 단연 눈에 띄지만 실제 역할 비중은 크지 않다. 드라마 특성상 이마다 미오의 역할은 제한적일 수밖에 없다. 그렇다고 해도 최근 드라마와 CF에서 활약하는 그녀의 모습을 심심찮게 볼 수 있다

 

 

 

 

 

 

 

 

‘한자와 나오키’에서는 한자와 부장을 도와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그동안 남성 중심의 조직 사회의 암투와 음모를 그린 '한자와 나오키' 드리마이지만 발랄한 이마다 미오의 연기는 숨막히는 극중에 청량감을 준다.  

 

그러나 드라마 후반부에 들어가면서 무대는 제국공항으로 바뀌면서 이마다 미오가 등장하는 기회가 없어질 전망이다. 하지만 그 등장신마저도 없을 것으로 생각되어 그녀의 팬로서는 조금 안타깝다.

 

 

 

 

 

 

 

 

 

 

 

 

‘딸바보 청춘백서’와 ‘슈트2’ 등 화제작에도 출연할 예정이라 인기 여배우로써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이마다 미오는 앞으로 기대되는 여배우 중의 한 명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