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Korea

평일에도 붐비는 스타벅스 리버사이드 팔당DTR점, 이 놈의 프리퀀시가 뭐라고

by 바른생활싸가지 2021. 6. 6.

장마철도 아닌데, 때이른 비가 연이어 쏟아졌다. 오랫만에 화창한 금요일 오전, 즉흥적으로 드라이브르 갔다. 두물머리에 들르기 전에 잠시 스타벅스 리버사이드 팔당DTR점에 들렀다. 주말 팔당대교의 혼잡함을 생각해 그동안 가볼 엄두가 안 났는데, 확실히 평일이라 팔당대교는 비교적 한산했고, 큰 막힘없이 스타벅스 리버사이드 팔당DTR점에 도착했다.

 

 

 

 

 

 

 

 

 

 

 

 

 

 

 

 

 

 

 

 

경치 좋은 수변가에 수많은 카페가 즐비해 있는데, 유독 스타벅스 리버사이드 팔당DTR점에는 평일에도 사람들로 인산인해다. 그 놈의 프리퀀시가 뭐라고, 사은품에 집작해 싫은 미션 음료를 기꺼이 비싼 돈을 지불하면서까지 모으는 사람들의 심리를 이해할 수 없다. 혼잣말이다!

 

 

 

 

 

 

 

 

 

 

 

 

매장 규모는 생각보다 크지 않다. 드라이브 스루로 테이크아웃 차량도 꽤 된다. 2층으로 올라가 커피를 주문하고 3층 전망대로 향했다. 탁 트힌 전망이 시원하다. 파라솔이 있는 테이블에 앉아 커피를 마시며 잠시 생각을 잊고 경치를 바라본다.

 

다행히도 이 날은 자외선이 강한 반면 기온이 높지 않아 앉아서 살살 불어오는 바람이 시원해 쉴 만했다. 한강과 녹지의 경계가 분명하고 한강 너머로 아파트 단지와 하남 스타필드가 한눈에 펼쳐진다.

 

 

 

 

 

 

 

 

여유를 아는 사람이라면 느긋하게 한낮을 즐기다 가겠지만, 커피를 시켜놓고 단숨에 마시고는 금세 자리를 털고 일어났다. 하지만 좀 더 사람들이 붐비지 않은 평일의 이른 시간에 찾아와 한가롭게 책을 읽으며 커피를 마시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