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Korea

분당 수내역 회전초밥 맛집 '스시앤스시', 평일/주말 인기 만점 점심 세트

by 바른생활싸가지 2020. 6. 8.

분당 수내 롯데백화점을 중심으로 한 상점가. 그 중 '스시앤스시 본점'은 수내동의 대표 회전초밥 전문점이다. 회전초밥은 접시에 따라 1,600원에서부터 16,000원에 이르기까지 종류가 다양하며, 모듬 생선과 세트 메뉴가 있어 우리 가족이 즐겨찾는 음식점이다.

 

 

 

 

 

 

 

 

 

 

 

 

 

 

 

 

 

 

 

 

 

 

특히 평일과 주말 가릴 것 없이 오후 5시까지는 점심세트를 주문할 수 있는데, 가격대별로 A, B의 구성이 알차다. 인기 점심세트 A는 스시 9개와 튀김, 우동(소바)를 고를 수 있으며, 인기 점심세트 B는 스시 9개와 튀김, 데마키, 우동(소바)를 고를 수 있다.

 

 

 

 

 

 

 

 

 

 

 

 

두 점심세트 모두 실속 있다. 우선 애피타이저로 죽와 샐러드가 나온다. 죽을 먹을 시간 동안 미소장국과 초밥을 준비해준다.

 

 

 

 

 

 

 

 

죽을 먹고 나면 초밥이 나오는데, 위에 부담되지 않을 정도의 양이라 과식하지 않아서 좋다. A세트는 흰살 2연어 2초새우 1게살샐러드 1유부초밥 1 2개가 포함되어 있으며, B세트는 흰살 3연어 2초새우 1게살샐러드 1낙지 11개가 추가되어 있다.

 

 

 

 

 

 

 

 

 

 

 

 

 

 

 

 

초밥을 다 먹고 나면 미리 주문해 둔 식사를 준비해 준다. 우동과 소바를 고를 수 있다. 튀김은 새우튀김과 고구마튀김 등이 나온다.

 

 

 

 

 

 

 

 

우리는 온메밀과 우동을 주로 먹는다. 딸이 아직 어려서 먹을 수 있는 초밥이 없다면 우동을 주문할 때는 어린이용으로 부탁하면 매운 양념을 빼서 주기 때문에 아이들에게 먹이기도 편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