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China

[중국 광저우] 인민공원 코믹 시티(COMIC CITY), 닌텐도 스위치, PS4, 피규어 성지

by 바른생활싸가지 2019. 12. 18.

닌텐도 스위치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게임 덕질을 시작했는데, 중국 광저우에도 국제전자센터 못지않은 큰 규모의 쇼핑몰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 봤다. 인민공원 앞 대형 쇼핑몰에 위치해 있는 코믹 시티(动漫星城)는 덕후들의 성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그 규모가 굉장히 크다. 역시 대륙의 스케일!

 

 

 

 

 

 

 

 

 

 

 

 

 

 

 

 

 

 

 

 

닌텐도 스위치와 플레이스테이션 등 콘솔 게임기와 각종 게임 소프트웨어를 비롯해 다양한 캐릭터의 피규어를 판매하고 있다. 닌텐도 스위치 유저로서 관심이 가는 제품은 역시 닌텐도 스위치 관련 제품이다. 

 

 

 

 

 

 

 

 

 

 

 

닌텐도 스위치 본체와 게임 소프트웨어의 판매가는 생각했던 것보다 조금 비싸서 놀랐다. 실제 매장에서 구매할 때 가격을 깎아줄 수도 있겠다는 생각도 했지만, 중국이라고 무조건 쌀 거라고 생각한 내가 바보다.

 

최근에 출시된 <더 위쳐3>에서부터 <아스트랄 체인>, <젤다의 전설 : 꿈꾸는 섬등 모두 국내에 출시된 것과 동일한 패키지 디자인이다. 워낙 중국 게임 시장의 규모가 커서 중국 시장을 겨낭한 패키지 디자인이 따로 있는지 싶었는데, 딱히 그런 것도 아니다.

 

 

 

 

 

 

 

 

 

 

 

 

게임 매장을 둘러보고 지하 매장으로 내려갔다. 피규어나 걋차, 세일러복을 판매하는 매장도 있다. 매장마다 피규어를 촘촘히 진열해 놓았다. 피규어는 크게 관심이 없기 때문에 간혹 매장을 기웃거라다 중국 덕후들과 눈이 마주칠 때면 괜시레 머쓱해진다. 

 

 

 

 

 

 

 

 

 

 

 

 

 

 

 

 

 

 

 

 

 

 

 

 

 

 

 

 

 

 

 

 

 

 

 

 

윈도우 쇼핑을 하면서 구매 충동을 억제하는 것도 굉장한 스트레스지만, 중국에 와서도 멈추지 않은 덕질. 평소 게임할 시간이 없어 이렇게나마 대리 만족을 하는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