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Korea

[서울]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태국요리 '이스트바이게이트' 점심 후기

by 바른생활싸가지 2019. 6. 17.

 

아무 조건없이 1시간 무료주차권과 무료음료 2잔 교환권이라니? 게다가 짜파게티 멀티팩(5봉)이 단돈 500원? 어머, 이건 꼭 가야해. PAYCO 앱 할인 쿠폰에 현혹돼 주말에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드에 다녀왔다. 

 

 

 

 

 

 

 

 

 

 

 

 

 

 

 

 

가든파이브 중앙광장에는 대대적으로 오픈 2주년 행사가 진행 중이다예전의 유령도시이라는 오명에서 벗어난 듯 주말의 가든파이브는 활기차다의류와 신발이 할인 세일 중이라 쇼핑 욕구가 치솟았지만본연의 목적을 망각하지 않고 바로 현대시티몰 아룻렛관 5층으로 향했다.

 

 

 

 

 

 

 

 

 

 

 

 

 

 

 

 

 

통합서비스데스크에 들러 직원에게 PAYCO 앱에서 다운받은 할인 쿠폰을 보여주자 1시간 무료주차권과 무료음료 2잔 교환권을 건네주웠다. 또 짜파게티 멀티팩(5봉)은 단독 500원에 구매했다. 이만하면 슬기롭고 스마트한 소비 생활이라 할 만하다.

 

 

 

 

 

 

 

 

 

 

 

 

 

 

 

 

 

백화점이나 대형 쇼핑몰의 음식점은 외양만 뻔지르르하고 가격만 비쌀 뿐, 늘 먹고 나면 실망할 때가 많다. 이런 선입견을 불식시킬 만한 음식점이 있다. 5층 식당가에 위치한 '이스트바이게이트'라는 전통 아시아 요리를 선보이는 음식점이 바로 그곳이다.

 

 

 

 

 

 

 

 

 

 

 

 

 

 

 

 

 

 

 

 

사실 특별히 큰 기대를 하지 않고 들어갔다. 푸드 코트처럼 여러 음식점이 한데 모여 있는 줄 착각했는데, 알고 보니 태국요리가 주메뉴다. 팟씨유와 파인애플 라이스를 주문했다. 가격대는 13,000원에서 15,000원대다.

 

 

 

 

 

 

 

 

 

 

 

 

 

 

 

 

 

 

팟시유는 넓은 쌀국수 면과 청경채, 브로컬리 등과 함께 볶은 면요리고, 파인애플 라이스는 파인애플에 커리소스로 고소하게 볶은 볶음밥이다. 평소 태국 요리를 즐겨 먹지 않아 나름 이색적이다. 양도 풍부하고 맛도 괜찮다.

 

 

 

 

 

 

 

 

 

 

 

 

딸아이와 함께 먹을 만한 메뉴라고 생각하고 주문했는데, 딸의 입맛에는 잘 맞지 않은 듯 몇 숟가락을 떠먹다가 안 먹는다. 망, 했다. 어쩔 수 없이 다 먹고 나서 딸에게 점심을 먹이기 위해 지하 1층 푸드코트로 향했다.  5층 식당가보다 먹을 게 천지다.

 

이것저것 주문하고 계산하고 보니, 예상 외로 지출이 많았다. 슬기롭고 스마트한 소비 생활은커녕 안 쓰면 100% 할인이라는 금언을 다시 한번 가슴속에 새기며 주말 오후를 보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