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Korea

[경기도] 스타필드 시티 위례, ABC 마트 어린이날 선물 구경

by 바른생활싸가지 2020. 5. 4.

위례 신도시는 신도시답게 도로 정비와 상업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생활하는 데 편리하지만, 아파트 단지로 둘러싸여 있어 인위적이고 자연과 동떨어진 느낌이라 위화감이 느껴진다. 특히 분당과는 달리 지하철이 개통되지 않아 길거리에 유동인구는 상대적으로 적고, 차량만 오고갈 뿐이다. 그래서 위례 신도시는 집에서 불과 5km 남짓에 불과한 거리에 위치해 있지만, 좀처럼 위례 신도시는 가지 않는다.

 

그나마 위례 신도시를 찾는 날은 어린이날이 돌아오는 5월 초다. 스타필드 시티 위례의 2층에는 토이트론과 별마당 키즈, ABC 마트 등이 있기 때문이다. 조카딸 어린이날 선물을 사주기 위해 스타플드 시티 위례에 들렀다.

 

 

 

 

 

 

 

 

 

 

 

 

 

 

 

 

 

 

 

 

 

 

 

 

주차는 지상주차와 지하주차가 가능하다. 주차비용은 무료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을 이용할 사람은 지하주차가 편리하고, 식사를 하거나 지상층 쇼핑몰을 이용할 사람들은 4층부터 시작되는 지상층에 주차하는 게 편리하다.

 

딸아이한테 이미 실바니안 장난감을 선물로 사줬으니, 언니 선물 고르러 간다고 신신당부를 했는데, 딸아이는 내심 또 갖고 싶은 장난감이 생겼는지 토이트론을 두 차례나 토이트론을 끌고 들어갔다가 겨우내 달래 ABC 마트에 들어갔다.

 

 

 

 

 

 

 

 

 

 

 

 

 

 

 

 

 

 

 

 

와이프는 조카딸만 신발을 사주는 게 못내 마음이 쓰였는지 딸아이에게도 신발을 고르게 했고, 직접 샌들 한 컬레를 골랐다. 역시 뭐든 핑크핑크에 반짝이만 좋아하는 나이다.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는 간편결제(pay)를 이용 시 10% 할인이 가능해 쓱페이(SSG PAY)로 결재하고, 또 ABC 마트에서 10% 할인 행사 중이라 총 20%를 할인받아 저렴한 가격에 샌들을 구매할 수 있었다. 새신을 신고 뛰어보자 폴짝! 새 신발이 마음에 들었는지 이리저리 깡총깡총 뛰어다닌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