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Korea

[경기도] 교보문고 분당점 바로드림 ‘모바일 교보문고’ 120% 활용

바른생활싸가지 2019. 4. 10. 01:45

 

왠만한 책은 교보문고에서 구매하는데, ‘모바일 교보문고앱을 잘 활용하면 새책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우선 출석체크를 통해 할인 쿠폰 500원을 모은. 오늘의 문장수집 도서를 맞추면 출석도장 2장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할인 쿠폰을 금방 모을 수 있다. 여기에 주말 금//일 오전 10시부터 일 선착순 바로드림 쿠폰 500원과 바로드림 단골 쿠폰 1,000원을 사용하면 최대 2,000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이뿐만이 아니다. L.PONT 적립 가능하고, 씨티 메가마일 신용카드를 사용해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특별적립도 가능하다. 또 연말정산 소득공제도 받을 수 있는 그야말로 일석삼조다.

 

 

 

 

 

 

 

 

 

 

 

 

 

 

 

 

도서를 주문하면 교보문고 카카오톡 알림톡을 받는다. 교보문고 분당점은 서현역 근처 분당센트럴타워 지하 1층에 위치해 있는데, 책을 수령하러 교보문고로 행햤다. 작년에 퍼스트타워 지하 1층에서 이곳으로 이전했는데, 주차장이 협소해서 왠만하면 주차하고 싶지 않은 곳이다. 1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하고, 10분당 500원이 추가 주차비용이 발생한다.

 

 

 

 

 

 

 

 

교보문고 회원등급은 최근 플래티넘/골드/실버/프렌즈로 변경되었다. 에전에는 프라임 회원이었는데, 회원등급이 개악이 되면서 골드 회원이 되었다. 골드 회원은 직전 3개월간 순수구매액 20만 원 이상, 30만 원 미만 구매회원을 가르킨다. 아무래도 다음에는 골드 회원이 될 가능성이 낮아 보인다.

 

 

 

 

 

 

 

 

골드 회원은 교보문고 내 카페자우의 아메리카노(M) 무료 쿠폰 1장을 받는다. 우선 아메리카노 커피 한 잔을 무료 쿠폰으로 주문한 뒤 바로드림 코너에서 책을 수령했다. 

 

 

 

 

 

 

 

 

 

 

 

 

 

 

 

 

주차증을 달라고 얘기하면, 1시간 무료 주차라고 하면서 추가로 1시간 무료 주차 할인권을 더 받을 수 있다. 책은 카페자우 매장 내에서 읽고 갈 생각으로 띠지 포장은 하지 말라고 부탁했다.

 

 

 

 

 

 

 

 

 

 

 

 

 

 

 

 

허둥대지 않고 무료 주차 2시간 동안 느긋하게 카페자우 테이블에 앉아 구매한 책을 읽는다. 집중이 안 될 때는 다시 눈길을 끄는 책을 둘러본다. 교보문고는 내 최고의 마실 장소다.